한 번 찍는데 혜택이 이만큼? 투표하러 GO! GO!
한 번 찍는데 혜택이 이만큼? 투표하러 GO! G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 인증샷 있으면 할인 혜택 ‘펑펑’

“투표하고 할인 받으세요.”

제18대 대통령선거 투표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ㆍ경품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다.

고양시 테마동물원 쥬쥬는 투표소에서 인증샷을 찍어오는 고객들에게 입장권을 선거 당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포장마차 등 동네 상점들도 할인혜택에 동참했다. 안산역 앞 ‘착한포장마차’는 투표 인증샷을 제시하면 오뎅 국물과 소주 한 병을 무료로 준다.

고잔역 앞 ‘커피공방 피움’에서는 아메리카노를 무료제공하고 전 메뉴를 1천원씩 할인해 준다.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인증사진을 찍어오면 선거 당일 입장권을 각각 30~40% 할인해 준다.

이밖에 온라인 쇼핑몰 조이브랜드에서도 투표 인증샷을 보내면 10% 할인해주는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투표장 밖에서 인증 사진을 찍는 것은 법적인 문제가 없지만, 특정 후보를 연상시키는 행동을 하거나 특정후보의 선거 벽보를 배경 삼아 올릴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