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1년만에 2만대 판매 ‘돌파’
삼성 ‘셰프컬렉션’ 1년만에 2만대 판매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지난해 3월 국내 출시 이후 1년 만에 총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했다.

출시 한 달 만에 1천대, 100일 만에 5천대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에 나선 ‘셰프컬렉션’은 지난 2월 제품 높이를 7cm 낮춘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 지난해 대비 판매량이 2.5배나 상승했다.

세계적인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개발단계에서부터 함께 참여해 완성한 삼성 ‘셰프컬렉션’은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미세 정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모드’와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의 컴프레서로 온도를 정밀 제어해주는 ‘듀얼 컴프레서’,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 냉각기를 채용하는 ‘트리플 독립 냉각’,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 정온 기술이 적용됐다.

박민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