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오디오 티져 공개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오디오 티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니가 처음이야 티저 이미지 캡처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솔로 데뷔를 앞둔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8일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하는 장현승은 4일 오전 수록곡 ‘사랑한다고’의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재킷 이미지와 오디오티저를 동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5곡의 수록곡의 마지막 화룡점정을 찍으며 베일을 벗은 ‘니가 처음이야’는 타이틀곡인 만큼 압도적이고 강렬한 비트가 단숨에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화려한 클럽 안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빈티지 무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장현승의 솔직, 대담함이 물씬 풍기는 힙합 댄스넘버로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곡.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과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번 곡은 장현승과의 환상의 합을 이뤄내며 더욱 그루비한 힙합 댄스넘버로 완성됐다.

장현승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와 미니 음반 ‘마이’는 오는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사진=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니가 처음이야 티저 이미지 캡처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