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물 뿌리며 행운 나눠요”

30일까지 ‘물의 축제’

도시형 실내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가 오는 30일까지 태국의 최대 축제이자 물의 전쟁으로 유명한 ‘쏭끄란 축제’를 소재로 한 물의 축제를 벌인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 라이프 가드들은 대형 물총을 가지고 다니면서 고객들과 함께 서로에게 행복의 물을 뿌려주는 ‘물의 전쟁’ 타임을 운영한다.

 

또 대형 물 대포와 함께 즐기는 징검다리 건너기 게임을 진행해 성공하는 고객에게 미니 물총을 증정하고, 라이프 가드들의 플래쉬몹 타임에는 물 뿌리기 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신나는 물의 축제를 벌인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달 중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 우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워터도시를 3인 가족 이상 방문 시 만 9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입장하는 ‘아이사랑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으며 놀이체험학습 키즈도시와 눈썰매장을 함께 이용하면 엄마는 무료 입장 ‘맘앤키즈’ 상품도 30일까지 판매 중이다.

 

태국 쏭끄란 축제는 매년 4월에 열리는 태국의 새해 맞이 축제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불행을 씻어내고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축복하는 물의 축제다.   부천=김성훈기자 magsai@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