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제216회 임시회 개회

동두천시의회는 4일부터 11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16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 첫날 본회의에서는 ‘동두천시 의안의 비용추계에 관한 조례 제정안’과 ‘동두천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동두천시 전통상업 보존구역 지정 및 대규모·준 대규모 점포의 등록제한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비롯해 ‘동두천시 재난관리 기금운용 관리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에 대한 집행부의 제안 설명을 들었다.

 

의회는 오는7일까지 조례안과 행정사무감사 자료요구서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어서 9일에는 의정활동 자료 수집을 위해 축산물 브랜드육타운 건립현장과 생연동 큰 시장 사거리의 회전교차로, 지방도 364호선에 위치한 광암~마산 간 도로와 국도대체우회도로를 순회하며 집행기관에서 추진 중인 사업의 현장점검과 시민 의견수렴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본회의에 앞서 임상오 의장은 “상정된 안건들의 심층적인 검토와 더불어 임시회를 통해 다가오는 제2차 정례회와 2012년도 예산안 심사에 필요한 자료 및 정보를 수집하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 계획서가 채택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의회가 서로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동두천=한성대기자 hsd0700@ekgib.com

 

 

사진설명: 4일 제216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에서 임상오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