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자라섬재즈센터가 오는 8월11일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제1회 가평 밴드 콘테스트를 개최하면서 숨어있는 실력자를 발굴 육성한다.
“나는 위대한 슈퍼스타 가평 탑 밴드다”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참가인원 중 가평군민의 비율이 50%이상으로 구성된 총인원 10인 이내의 아마추어 밴드로 나이, 성별, 악기편성, 형식, 장르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심사는 CD, 음원자료, 동영상등을 통해 8팀 내외를 선발, 본선은 1차 심사를 통과한 8팀 내외가 실연을 통해 우승팀을 결정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29일까지 이며, 오는 8월11일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갖는 본선무대의 우승팀에게는 1백50만원, 준우승팀은 1백만원, 심사위원특별상 수상팀은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한편, 수상 팀들에게는 오는 10월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9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무대에서 공연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되며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관람할 수 있는 3일권 티켓이 주어진다.
올해 9회째를 맞는 가평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지난8년 간 95만여 명의 관객이 찾아 재즈파티를 즐긴 아시아 최고의 축제로 자연 속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이 하나가되는 독특한 친환경생태축제이자 문화축제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대한민국 우수축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