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와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산학협력 MOU 체결

평택국제대학교(총장 이종연)와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조세규)은 24일 국제대 국제관 3층 소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인적자원 교류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제대학교 이종연 총장 및 보직교수와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조세규 이사장, 차재억 부이사장, 정문규 감사, 송만선 이사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술 및 인적자원의 교류를 통해 상호간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주문식 교육을 통한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해 유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할 것을 약속했다.

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관심사 공동 연구, 평택산업단지 입주업체를 위한 주문식 교육 실시,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회원사 임직원의 재교육 및 기술지도, 기타 인적 및 물적 자원의 교류 등의 분야에 대해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이종연 총장은 “경기남부지역의 중심 산업단지로 급부상하는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과 협약을 맺게 돼 대학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세규 이사장은 “평택산업단지 입주 기업과 관리공단에 도움이 되고 국제대학교의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상생적인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양 기관에서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