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의,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 및 산하협의회 합동월례회’개최

부천상공회의소 지난 20일 오후 2시 부천상의 4층 대강당에서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 및 산하협의회 합동월례회’를 개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선재 부천시의장과 권희춘 시 재정경제국장, 김광회ㆍ류재구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기업인, 근로자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주)고려반도체시스템 박명순 대표이사와 (주)케이에스피스틸 류운종 상무이사, (주)피제이전자 강대기 부장이 각각 모범 상공인에게 주어지는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또한 (주)한국콜마경인 박광수 대표이사와 삼영프라텍 고광석 공장장이 부천시장상을, 오에스테크 손승만 대표와 GGM 정명진 부장이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조성만 회장은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기업경영에 전념하시고 또한 국가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계신 기업인, 근로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금 당장은 어렵고 힘들지만 내일에 대한 희망을 갖고 기업 경쟁력의 향상을 위해 기업인, 근로자 모두가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상공의 날 기념식과 함께 부천상공회의소 산하협의회 합동월례회 행사가 열렸으며 올해에는 ‘세계 경제의 흐름과 한국 경제의 미래’라는 주제로 세계화전략연구소 이영권 박사의 특강이 있었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