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미니앨범 '멀어진다', 오는 19일 발매 '맑고 따뜻한 보컬' 기대감↑
Mnet '슈퍼스타K4' 출신 홍대광이 미니앨범 '멀어진다'를 발매한다.
'슈퍼스타K4' TOP12 중 가장 먼저 데뷔 앨범을 발매하는 홍대광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색깔이 있는 싱어송라이터로의 도약을 시도한다.
이번 미니앨범은 사랑에 대한 스스로의 경험을 홍대광만의 시선과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발라드 중심으로 총 8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멀어진다'는 오랫동안 사랑했던 감정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멀어져가며 그녀와의 이별을 받아들이는 한 남자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특히 홍대광만의 맑고 따뜻한 보컬과 진정성을 담은 노랫말과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앨범을 제작한 CJ E&M음악사업부문은 "내외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모니터링 결과 전반적으로 모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 타이틀곡으로 어느 한 곡을 고르기 어려울 정도였다"라며 "특히 대부분의 곡이 자작곡인 만큼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앞으로 홍대광의 음악적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홍대광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대광 미니앨범 멀어진다 완전 기대돼", "홍대광 요즘 외모도 부쩍 멋있어졌던데", "홍대광 음악 듣고싶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대광 미니앨범 '멀어진다'는 오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홍대광 앨범 발매, CJ E&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