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분당 등 도내 주요도시 순회
경기외국어고등학교(교장 전성은)가 수원·분당·일산·안양 등 도내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상반기 학교 설명회를 열고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핵심전략을 제안한다.
경기외고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경기외국어고등학교 교육에 관한 안내와 2014학년도 입학 전형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설명회는 학교소개와 입시 전형결과(2012년), 서류와 면접 사례, 자기주도학습전형 요강(안)안내를 하며 행보를 잇고 있다.
우선 지역별로 지난 11일 일산 킨텍스 설명회에 이어 12일 수원·화성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홀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 또 지난 13일 용인시청 국제회의실에서 설명회를 연데 이어 18일 분당·판교·하남지역 학부모 400여 명을 대상으로 분당 잡월드 나래울 극장에서 학교법인 봉암학원(이사장 강영중) 서명원 감사가 열띤 설명회장을 연출했다.
전성은 교장은 “도덕적 인성교육과 영재교육, 창의사고력교육, 세계화 교육을 통해 세계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창조적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내 최초 IBDP를 운영하는 섬김의 지도자와 탐구인ㆍ창조인ㆍ세계인을 구현하는 학생상을 추구하고 있다”며 교육목표와 성과, 국내ㆍ외 교육과정, 학생생활 등에 대해 설명했다.
경기외고는 오는 21일 부천·광명·안산지역 설명회를 부천시 오정아트홀에서 개최하고 26일 안양 대림대학교 아트홀에서 군포·과천·안양·의왕지역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외고 입학홍보실(031-361-0649, 0542)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임진흥기자 jhlim@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