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상면·김광규·사유리·존박·김예림·조정치·정인 출연 '기대감↑'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박상면, 김광규, 사유리, 존박, 김예림, 조정치 정인 커플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하 런닝맨)은 런닝맨 멤버와 게스트가 벌이는 '최강 커플 레이스' 편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오늘 도대체 게스트가 누구냐"며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게스트들을 기다렸고 이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게스트는 연기자와 가수로 활동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인 박상면, 김광규, 사유리, 존박, 김예림. 특히 이날 실제 커플인 조정치와 정인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격한 환영을 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예능 대세로 크게 활약하고 있는 김광규와 존박이 톡톡 튀는 예능감을 뽐냈고, 엉뚱한 매력의 사유리는 놀라운 친화력으로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유일하게 실제 커플인 조정치와 정인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고 조청치는 악플러 출신답게 모두에게 독설을 날려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닭살커플들의 치열한 생존 대결 '런닝맨-최강 커플레이스' 편은 18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