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경찰행정과, 장학금 전달식 및 산·학과 학·학 협약

김포대학교(총장 남일호) 경찰행정과는 지난 7일 본관 총장회의실에서 장학금 전달식 및 산·학 및 학·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 및 협약식에는 김포대학교 남일호 총장을 비롯해 김기수 기획실장, 김국선 산학협력단장, 양승돈 경찰행정과 학과장, 김형욱 겸임교수가 참석했다.

또 산·학에서는 사단법인 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 연합회 김성길 이사장과 이은경 회장, ㈜세일로, ㈜엔케이테크 관계자와 원광디지털대 경찰행정과 신이철 학과장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더욱이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김포대 경찰행정과 학과장 양승돈교수가 연 100만원씩 총 1천만원의 장학금을 제자들을 위해 기부키로 약정했으며 산업체로부터 전달된 전액은 경찰행정과 학생들의 면학 지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협약에 함께한 국제생활체육건강관리 연합회 이은경 회장은 연합회의 다양한 컨텐츠로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 학생들을 지원하고 홍보할 것을 , 원광디지털대학교 신이철 학과장은 학생들의 계속 수학을 위한 역할을 맡아 지원할 것으로 약속했다.

남일호 총장은 “대학이 지원할 사항이 있으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서로 협력해 산·학과 학·학간 상호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대학 관계자는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는 2012학년도에 신설된 학과로 1년만에 대표 학과로 성장, 우수학생 선발 및 역량있는 인재육성을 위한 추진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최신시설의 실습실과 기자재를 구비, 완벽한 경찰행정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포=양형찬기자 yang21c@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