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종합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오는 14일, 스노우파크 내에 키즈 전용 눈썰매장과 부메랑 눈썰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눈썰매장’의 특징은 언덕의 경사도가 너무 높지 않도록 설계해 저연령의 어린이들도 혼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메랑 눈썰매’는 워터파크의 부메랑고 슬라이드를 눈 위로 옮겨 놓은듯해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듯한 짜릿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이색 놀이 시설이다.
이어 기존의 패밀리 눈썰매장은 3인용 튜브썰매를 이용해 약 100m의 썰매트랙을 타고 내려오는 슬러프로 친구, 가족, 연인들끼리 함께 즐길 수 있어 언제나 인기가 높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이 밖에도 실내에서 추위 걱정없이 눈과 함께 놀 수 있는 ‘눈 놀이 체험장’과 팽이 돌리기, 투호게임 등 우리의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민속 놀이 한마당’도 새롭게 오픈해 이용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스노우파크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 신한카드로 스노우파크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어린이들의 필수 학용품을 모은 문구세트를 증정하며 21일부터는 스노우파크 종일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용한 보온 귀마개를 증정한다. 이 모든 선물은 각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된다.
이와함께 스노우파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산타 할아버지와 슈퍼 액션 영웅들이 만나 펼치는 이색 퍼레이드 & 댄스 공연 ‘산타 & 히어로즈’가 매일 진행되며 매주 토요일과 크리스마스 이브 및 당일에는 ‘크리스마스 매직 콘서트’가 펼쳐진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스노우파크 신규 눈썰매 오픈 기념으로 3·4인 가족은 오는 2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3인 가족 2만9천원(정상가 4만5천원), 4인 가족 3만9천원(정상가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부천=김종구기자 hightop@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