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힐링캠프 출연'
가수 이선희가 컴백을 맞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18일 이선희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이선희가 '힐링캠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선희가) 최근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데뷔 30주년을 맞아 가수 인생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라며 "이날 녹화에는 이승기가 이선희의 제자로 응원차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어떤 식의 형태로 출연할 지는 정해진 바 없다"라고 전했다.
또 앞서 지난 17일 '힐링캠프' 소녀시대 편에서 멤버 윤아가 열애 중인 이승기를 언급한 것과 관련 "아마 이승기가 메인 게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러브스토리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이 있진 않을 것 같다"고 덧붙이며 이선희와의 토크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희 힐링캠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선희 힐링캠프 출연, 초대박 게스트네", "이선희 힐링캠프 출연, 이승기까지 지원사격 나서다니", "무조건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선희는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정규 15집 '세렌디피티'를 발매한다. 이번 15집에 담긴 수록곡 중 10여곡은 이선희가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해 본인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오는 25일 열리는 정규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는 이승기를 비롯해 윤도현 거미 임정희 타가피 등이 참석해 헌정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