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 ‘벚꽃축제’ 나들이객들로 성황

“벚꽃으로 하얗게 물든 샛길을 걸으며 봄의 싱그러움을 느끼고, 자연의 향기에 취합니다.”

평택대학교(총장 조기흥)가 주최하고 ㈜던필드 크로커다일 물류센터(대표 고범석)가 후원하는 벚꽃축제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평택대 100주년 기념탑 앞 광장과 캠퍼스 일원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는 평택대가 벚꽃 시즌을 맞아 ‘가족과 함께, 친구·연인과 함께 봄 향기 가득한 벚꽃 속으로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자’는 취지로 지역주민과 함께 추억과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캠퍼스를 찾은 수많은 주민은 벚꽃으로 물든 샛길을 길을 걸으며 봄 향기를 만끽했고, 대학시설 캠퍼스의 추억과 낭만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하얀 벚꽃으로 물든 샛길은 야간 조명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장신구와 티셔츠 만들기, 벚꽃 사진콘테스트, 음악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져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평택대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은 “평택대가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캠퍼스를 개방해 휴일을 맞아 온 가족이 나들이를 왔다”며 “여유로운 휴식 공간에서 마음껏 벚꽃의 향연을 즐겨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