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개리 능가할 커플은 누구?… 초호화 게스트 '대박'

'런닝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진세연, 하연수, 최희, 한혜진, 박서준, 민아, 나르샤'

'런닝맨' 최강 커플 자리를 놓고 치열한 커플 레이스가 펼쳐진다.

1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특집으로 박서준, 진세연, 하연수, 최희, 민아, 나르샤, 한혜진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커플들은 각자가 지닌 돌끼리 부딪쳐 마지막까지 살아 남아야 최종 승리할 수 있는 레이스를 펼친다. 매 라운드의 우승 커플은 원하는 돌을 교환할 수 있는 돌 교환권을 지니게 된다.

이때문에 최종 우승 커플은 예측할 수가 없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가지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고 커플별로 보유한 떡볶이 떡을 배팅하는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한 멤버가 계속해서 지는 쪽에만 배팅을 걸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이날 방송에서는 남성팀보다 더욱 치열한 여성팀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오늘 출연진들 대박이네", "런닝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월요커플 개리 송지효 능가할 커플은 누구?", "오늘 무조건 본방사수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절대 돌'을 건 절대 사랑 커플레이스가 펼쳐질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