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진세연, 하연수, 최희, 한혜진, 박서준, 민아, 나르샤'
'런닝맨' 최강 커플 자리를 놓고 치열한 커플 레이스가 펼쳐진다.
1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특집으로 박서준, 진세연, 하연수, 최희, 민아, 나르샤, 한혜진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커플들은 각자가 지닌 돌끼리 부딪쳐 마지막까지 살아 남아야 최종 승리할 수 있는 레이스를 펼친다. 매 라운드의 우승 커플은 원하는 돌을 교환할 수 있는 돌 교환권을 지니게 된다.
이때문에 최종 우승 커플은 예측할 수가 없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가지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고 커플별로 보유한 떡볶이 떡을 배팅하는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한 멤버가 계속해서 지는 쪽에만 배팅을 걸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이날 방송에서는 남성팀보다 더욱 치열한 여성팀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오늘 출연진들 대박이네", "런닝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월요커플 개리 송지효 능가할 커플은 누구?", "오늘 무조건 본방사수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절대 돌'을 건 절대 사랑 커플레이스가 펼쳐질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