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성결대 행정학부, 2014학년도 2학기 공공기관 취업박람회 개최

안양 성결대학교( 총장: 주삼식)행정학부가 16일 오후 1시부터 5시 반까지 성결대 중생관(사회과학대학) 2층에서 행정학부와 지역사회과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4학년도 2학기 공공기관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행정학부 공공기관 취업박람회는 경기도시공사,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군포시설관리공단, 안양시설관리공단이 참여해 각 기관별 총 16명의 인사채용 담당자가 직접 강사로 나서 학생들에게 각 기관별 업무의 상세내용을 전달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샀다.

이번 박람회는 행정학부 특성상 공무원 준비나 공공기관 및 공기업 취업을 위해 졸업 이후에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많아 상대적으로 타 단과대학에 비해 취업률이 낮기 때문에 행정학부 소속 재학생들이 공공기관과 공기업에 대한 취업 경쟁력을 갖추고 취업률 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열렸다.

이날 박람회는 행정학부와 지역사회과학부 약 20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가해 각 기관별 사업내용과 업무내용에 대해 숙지하고 인사채용에 대한 일정, 시기, 방법 등을 문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주삼식 총장과 주요 교무위원들이 직접 행사장을 방문 학생들을 격려 했다.

안양=한상근기자 hs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