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행정실무사 역량강화 정보화 연수 개강식 개최

▲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지난 17일 컴퓨터실에서 관내 초·중·고 38명의 행정실무사가 참여한 가운데 행정실무사 역량강화 정보화 연수 개강식을 개최했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지난 17일 컴퓨터실에서 관내 초·중·고 38명의 행정실무사가 참여한 가운데 행정실무사 역량강화 정보화 연수 개강식을 개최했다.

행정실무사들의 적절한 업무배정을 통한 교원업무경감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된 사업이며, 교육과 행정 두가지 업무에 있어 공백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연수를 기획했다.

이번 연수에 참여한 연수생 함윤심(둔대초등학교 행정실무사)는 “교육도우미로서 행정실무사의 업무능력 강화가 요구되는 시점에서, 생소한 프로그램을 직접 배워보게 됨으로써 갖게 되는 자부심과 자신감은 반드시 필요한 요소였다. 앞으로도 연속성을 갖는 많은 연수가 개설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행정실무사 역량강화 정보화 연수는 행정실무사들의 행정업무능력제고를 위해 실질적 프로그램 연수를 제공하는 취지로 개설되었으며, 오는25일까지 엑셀, 파워포인트, 동영상 제작 등의 주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연수생의 연수 만족도가 높을 경우 12월 중 추가 연수도 실시할 계획이다.

군포=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