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연말 결산 생활용품 세일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생활용품 세일과 기획전을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과 3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형대리점 및 자체 운영 쇼핑몰인 한샘몰 등지에서 ‘연말결산 생활용품 세일’을 진행하는데 이번 행사는 집안을 아늑하게 꾸며줄 조명과 데코 아이템, 연말연시 집안정리를 도와줄 각종 수납 아이템 등 2천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특히 추워진 날씨 탓에 두꺼운 이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보온효과가 좋은 5㎜ 장모 ‘매스티지 극세사 차렵패드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겨울뿐 아니라 사계절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랑스산 양모 차렵 이불 세트’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2월 한달 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깜짝 상품도 눈길을 끈다.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알레시(Alessi) 안나 와인오프너는 블루, 레드, 블랙 세 가지 색상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세계 1천600개 한정 상품인 핑크 색상은 마찬가지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한샘몰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주방, 거실, 침실 등 공간 별로 총 200여 종에 이르는 시즌 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포장이 된 상태로 판매되는 ‘스노우 디어’ 머그컵과 접시는 홈파티용 식기로 사용해도 좋을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으며,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미니 트리 제품도 있다.

높이 40㎝의 ‘샴페인골드 포인세티아 트리’와 50㎝ 높이의 ‘레드 머쉬룸스타 트리’ 60㎝의 ‘골드 포인세티아 트리’는 5천~7천원대의 가격에 판매된다.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라면 한샘 키즈용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휴대가 간편해 실내나 실외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키즈 휴대용 놀이텐트’는 1만9천900원에 아이만의 놀이 공간을 만들어 주는 ‘키즈 인디언 놀이텐트’는 7만9천원에 판매하고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키즈 원목 기차놀이세트’는 2만5천800원에 판매하는 등 아이들 눈높에 맞는 다양한 용품을 부담없이 선보인다.

안산=구재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