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언급… 알고보니 '게임요정'

▲ 사진= BJ효근 아내 이신애, 이신애 페이스북 캡처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언급… 알고보니 '게임요정'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 시상식'에서 BJ효근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아내 이신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넌탈에서는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BJ효근' 김효근은 인기 BJ '대도서관' 나동현과 함께 아프리카TV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됐다.

수상자로 호명되자 BJ효근은 소감으로 "대상의 영광을 아내에게 돌리겠다"고 전했다.

이후 BJ효근의 아내가 배우 이신애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녀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배우 이신애는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에 출연하며 '게임요정'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인기를 끌었다.

또한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 JTBC 드라마 '달래 된, 장국'등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8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히고 11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어쩐지 미모가 상당하더라", "부럽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약하시길", "더 많은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