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

부천국제영화제 사무국은 28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제4회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국제영화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는 장르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매년 전 세계의 다양한 장르영화를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40만여명의 관객이 찾아 새로운 감성과 에너지를 가진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로 인정받고 있으며 스페인 시체스국제영화제, 벨기에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해외에서도 자리매김했다.

‘사랑, 모험, 환상’을 주제로 펼쳐지는 11일간의 영화 축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호러, 스릴러, SF뿐만 아니라 코미디, 로맨스, 액션 영화 등을 고루 소개해 관객에게 다양한 영화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김만수 조직위원장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2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천영화제가 부천시민은 물론 모든 영화인에게 더욱 사랑받는 최고의 영화제로 발전하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부천=윤승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