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설 이벤트 ‘설날 패밀리 대잔치’ 진행

웅진플레이도시는 12일 오는 설 연휴기간 동안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특별한 설 이벤트 ‘설날 패밀리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에 워터파크&스파를 방문하는 3~4인 가족은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3~4인 가족권을 이용하는 고객 1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3월 리뉴얼 오픈 후 워터파크&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특히, 어린이 이용객은 ‘어린이 설맞이 1만원 특가’가 준비돼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방문, 우대쿠폰을 출력하거나 인증샷을 제시하는 13세 미만 어린이는 1만원에 웅진플레이도시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에는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깜짝 캐릭터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민족최대 명절 설을 맞아 대형 윷놀이와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아쿠아트랙, 물위의 징검다리 건너기 등 신나는 패밀리 워터게임이 펼쳐지고 스노우도시에서는 뽀로로와 친구 캐릭터들이 펼치는 뽀로로파크 싱어롱쇼와 포토타임 이벤트가 매일 3회씩 열린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에 지친 엄마·아빠를 위한 다양한 테마스파와 노천 힐링스파도 가족을 위한 필수 추천코스”라며 “따듯한 실내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윤승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