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상공회의소, ‘화성상공회의소 제9대 최주운 회장 취임식’ 개최

▲ 화성상공회의소는 25일 ‘화성상공회의소 제9대 최주운 회장 취임식’을 화성상의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화성상공회의소는 25일 ‘화성상공회의소 제9대 최주운 회장 취임식’을 화성상의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하여 서청원 국회의원,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 최계운 한국수자원공사 사장, 유관기관 및 단체장, 언론인, 지역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 대표 산업도시인 화성시에서 상공회의소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상공인의 권익보호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상공인들이 존경받는 풍토를 만들겠다“면서 이를 위해 화성시와 공동으로 기업사랑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합리적인 기업규제완화, 해외시장개척, 인력난 해소, 회원사 생산제품 거래알선, 상의 회관 내 기업지원기관 유치 등 회원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상의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최주운 신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화성 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화성상의와 긴밀히 협력하고 재정적·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화성=강인묵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