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호 의장, 제9회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 참석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지난 5일 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9회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에 참석했다.

김 의장은 이날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테이프절단식에 참석, 조천용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부천 기업인들과 만나 격려했다.

또 시청 잔디광장에 설치된 80여개의 전시판매장과 홍보체험관을 둘러보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기업사랑 걷기대회에 참여했다.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는 부천 관내 우수기업들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관내 기업사랑 분위기를 확산시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자 열린 종합 행사다.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는 ▲부천 관내 기업의 제품을 직접 전시하고 판매하는 내 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 ▲부천 기업의 바탕을 이루는 5대 특화산업 및 세라믹 분야 홍보 체험관 운영 ▲진도군 등 자매도시의 특산물 판매 ▲시민과 함께 축하하고 어울릴 수 있는 기업사랑 걷기대회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업인, 근로자, 부천시민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부천시의회 서헌성 재정문화위원장, 강동구, 김관수, 이준영, 이동현, 방춘하, 최갑철, 최성운, 정재현 의원 등이 참석했다.

부천=최대억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