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청소년문화센터 가족 愛 찾기 프로젝트 운영

이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희청소년문화센터가 샌드아트를 통한 가족 愛 찾기 프로젝트를 오는 10월 17일 ~ 11월 21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청소년을 포함한 5가족이 프로그램에 참가해 운영한다.

샌드아트는 빛과 모래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면서 이야기를 전달하는 예술분야로 강의 및 실습으로 총 6회 진행되며 강의 구성은 샌드아트에 대한 이해, 드로잉 방법, 가족 스토리 및 영상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실습위주로 진행된다.

샌드아트를 통한 가족 愛 찾기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에게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켜 유연한 사고활동을 도와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생각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나아가 가족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가족 구성원 간의 화합과 존중감을 회복하고 올바른 가족문화 형성하기 위해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2일부터 선착순 접수로 진행하고 접수방법은 전화 및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희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icyouth.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이 밖에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사회 올바른 가족문화를 정립하기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