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375st 여주지역과 함께 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개최

1.jpg
여주 375st는 오는 9일부터 10일간 ‘여주농산물과 체험이 가득한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375st 170여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최고 90%까지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블랙야크 및 파크랜드를 비롯해 트윈키즈, 카이아크만, PAT, 퀵실버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여주지역 10여개 농업인단체에서 쌀과 고구마, 두부, 땅콩, 참기름 등 지역 농ㆍ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운영될 계획으로 쇼핑을 즐기면서 여주지역 우수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도 마련된다.

(사)여주전통도예협회가 참여하는 도자기체험행사에서는 재미있는 물레체험과 나만의 그림그리기, 머그컵 낚시하기 등의 프로그램과 조랑말타기 체험행사가 마련돼 가족과 함께 쇼핑나온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제15회 여주전국 생태사진 공모전 입상작 및 제18회 사협여주지부회원 초대전을 열어 쇼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가 제공되며, 20만원이상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농산물구매 및 체험을 즐길 수 있는 5천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서광일 여주375st상인회장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여주명품농산물과 함께하는 375아울렛 블랙프라이데이에 많은 시민들의 방문을 기대한다”며 “쇼핑객들이 만족할수 있는 차원이 다른 블랙프라이데이가 될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주=류진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