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울렛 1관에 캐논(CANON) 매장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캐논(CANON)은 80년간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온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다.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1호 캐논 매장에는 DSLR, 미러리스 카메라, 캠코더 등 캐논의 주요 상품들을 연중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리퍼브상품(refurbished product)도 취급한다.
또 EOS DSLR 카메라 시리즈와 미러리스 EOS M 시리즈 등을 중심으로 전문 포토그래퍼는 물론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높다.
신세계사이먼은 오픈을 기념해 특가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EOS 700D 18-55 키트와 EOS 100D pencake키트를 정상가 대비 2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EOS 5D/EOS 6D/EOS 7D를 L렌즈와 함께 구매하면 정품배터리/백팩/플랜트로닉스 헤드폰 또는 헤드셋 중 하나를 선착순 오픈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김재림 캐논매장 대표는 “아시아 최대 최대규의 여주프리엄아울렛 1관에 케논매장을 개점하게되어 기쁘다”며 “캐논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카메라와 각종 관련 기기 등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여주=류진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