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골프연습장, 골프대중화와 가족건강 증진의 시민행복 스토리

▲ 광명골프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광명골프연습장이 골프대중화를 위해 가족요금 특별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어 운동량이 부족한 시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할인상품은 부모 중 1인이 정기회원이면 자녀에게 최대 50%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시민의 건강증진을 물론 가족행복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명골프연습장은 시민들이 겨울철 부족한 활동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동절기 요금 특별할인 행사’인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특별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지난 12월 한 달 간 주중 1일 20여명, 총 332명의 시민들이 뜨거운 호응 속에 체력단련에 매진하고 있다.

 

‘가족의 행복! 나이스 샷!!’ 상품(2016.1.15 ~ 2016.3.10)은 부모 중 한명이 정기회원인 경우 겨울방학 및 봄방학 동안 정상요금 관내 1개월(30일) 기준 대비 5~9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ㆍ고ㆍ대학생의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이용요금 부담을 대폭 낮춰 5인 이상 등록시 1인당 12만원으로 올해 1월 15일부터 ~ 2월 1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3월 10일까지 30일간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골프를 처음 배우는 자녀나 중ㆍ고등학교 동아리 회원에 대해 경제적, 심리적 부담을 덜어주고 골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골프채를 상시 무료 대여서비스 하고 있으며 추가로 무료 골프레슨(원 포인트)도 진행하고 있다.

 

골프연습장운영팀 방두호 주임은 “동절기 특별 행사상품은 정상요금 대비 30~50% 저렴한 요금으로 동일한 타석 배정은 물론 이용시간 제한이 없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광명=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