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체육활성화·인재육성 맞손

군, 한체대·시설관리公과 MOU

▲ 2일 가평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체육분야 관학 업무협약식에서 김성기 군수와 김성조 한국체육대학교 총장, 최성진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가평군 제공
가평군은 2일 회의실에서 한국체육대학교 및 가평군시설관리공단과 스포츠인재육성과 체육활성화 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하고 체육 분야 관·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기 가평군수를 비롯 김성조 한국체육대학교 총장, 최성진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등 3개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체육 분야 교류 사업을 통한 동반성장에 협력키로 하고 가평군 생활 및 엘리트 체육의 저변확대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체대 주최·주관의 스포츠대회 개최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한국체대는 가평군 체육시설을 전지훈련장으로 사용하고 협력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행·재정적인 지원 등에 공동노력하는 한편 스포츠 마케팅과 교류협력 사업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생활체육 인구의 저변확대를 유도, 체육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나가는 데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김성기 군수는 “체육교류와 협력의 물꼬를 튼 만큼 앞으로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스포츠 선진 군(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