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의장 장영미)는 지난 22일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55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가 제출한 안건 등 총 36건의 안건 및 2016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ㆍ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심의한다.
또 ▶소원영 의원이 발의한 의원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동두천시의회 의원 등 공무 국외출장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이성수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의회 포상조례 제정 조례안 ▶김동철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및 임시회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계숙 의원이 발의한동두천시의회 사무기구 설치와 직원 정수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장영미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의회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등 6개의 의원발의 안건에 대한 설명과 ▶기획감사담당관 소관의 규제개혁위원회 운영조례 일부 개정 조례안 등 30개의 안건에 대한 제안설명을 듣고 심의에 들어갔다.
특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 집행부에서 제출한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ㆍ세출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해 관련 부서장으로부터 제안 및 개요설명을 듣고 심도 있는 논의와 계수조정 작업을 거쳐 오는 31일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할 방침이다.
동두천=송진의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