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안재현’
‘신서유기2’ 안재현이 ‘순수한 뇌’로 24년 베테랑 MC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
1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서유기2-언리미티드’(이하 신서유기2) 4화 ‘KAK-0 레이스 사건’에서 안재현은 순수(?)한 브레인을 한껏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현은 “서유기 내용은 알아?”라고 사람들이 묻자 “그거 삼장법사가 일단 손오공부터 구해서 가는 길에 저팔계 만나고 가는 길에 사오정 만나서 같이 떠나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이에 어디를 가는 거냐고 묻자 “어디지?”라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상식 문제가 이어졌다. 안재현은 브라질 올림픽에 어디서 열리냐는 물음에 답하지 못 했고, 강호동이 “브라질을 대표하는 게 뭐냐”고 묻자 안재현은 “열정”이란 답변을 내놔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
또 안재현은 “전 (저를 섭외하셨길래) 승기랑 전혀 다른 이미지를 캐스팅하셨구나 싶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이수근은 “멀쩡하게 생긴 우리 같은 애가 들어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서유기2’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과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 공개된다. 또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신서유기2 안재현, 방송 캡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