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5월은 가정의 달로 어린이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가족들을 위한 기념일과 휴일이 많은 나들이 철을 맞아 어린이보호 및 웃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정신을 계승 발전하고 본격적인 영농을 맞아 영농지원 및 지도에 만전을 기하기러 있다.
군은 이날 월례조회를 통해 수산인의 권익증대와 해행수산발전에 기여해온 어업인 김지용, 조도현 씨를 비롯 남다른 봉사와 선행으로 도?군정 발전에 기여해 온 가평읍 이선영 씨, 성락빈 씨,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신기문 부사관 등이 해양수산부장관 및 도지사·군수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군정 발전에 노력해온 서승권, 이세영, 박윤정 씨가 자랑스런 공무원 표창을 수상했고 세정과는 가평군을 대표해 지방세정종합평가에서 우수 군으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과 함께 1천만 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이어 가평군장애인복지관 김영자 관장으로부터 한 시간에 걸쳐 장애인인식 개선교육이 진행돼 장애인의 차별과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완전한 사회참여와 평등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김성기 군수는 “지역사회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기집행에 철저를 기하고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 및 현장 확인 행정을 가일층 강화해 관광객과 여행객들에게 맑고 깨끗한 고장을 제공하는 환경을 조성해줄 것을 당부했다.”
고창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