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스퇴르연구소, 2016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 대학생 모집

한국파스퇴르연구소(소장 로베르토 브루존)는 2016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할 대학생 1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상은 국내 자연과학 또는 의생명과학계열 학부생으로 기초과학 및 신약 개발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27일이며, 선발된 학생들은 6월 27일부터 8월 19일까지 연구소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총 8주간의 인턴십 기간 동안 학생들은 각 연구팀에 배치돼 연구원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배우고, 현재 진행중인 연구 프로젝트에서 참가해 실전 연구 경험을 쌓게 된다.

 

또한 학생들은 1:1로 연구소 과학자들과 매칭돼 학업 및 연구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글로벌 연구소의 과학자들과 네트워크를 만들고 다양한 실전 연구 경험을 해보게 된다.

 

2016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연구소 홈페이지(www.ip-korea.org)를 참고하거나, 연구소 대외협력실(external_relations@ip-korea.org)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파스퇴르연구소는 2009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하·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100여명이 학부생들이 이 과정을 수료했다.

 

성남=강현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