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세계비보이대회, 자원활동가 모집

▲ 부천세계적인비보이'진조크루'
▲ 부천세계적인비보이'진조크루'

부천시(시장 김만수)가 주최하고, 진조크루(대표 김헌준)가 주관하는「부천세계비보이 대회(이하 BBIC)」의 자원활동가를 오는 18일부터 6월 10일까지 60명을 모집한다.

 

자원활동가는 비보이, 댄스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대회 기간 중 활동이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현장운영, 게스트운영, 홍보, 통역 총 4개 분야 7팀 60명이다.

 

자원활동가 모집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게 되며, 댄스(무용)관련학과 재학생 또는 졸업생, 외국어(영어, 기타)회화 가능자, 국제행사 유경험자 및 부천시민은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부천시청 홈페이지(www.bucheon.go.kr) 시정소식(새소식), 부천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ww.bcvol.or.kr) 자원봉사모집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참여신청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이메일(jinjojk@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자원활동가에게는 유니폼, ID카드, 소정의 일비가 제공되고, 자원활동가 임무 완료시 활동인증서를 수여한다.

 

진조크루 김헌준 대표는 “올해 첫 회를 맞는 BBIC이 세계적인 비보이 대회로 성장해 6대 메이저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자원활동가들의 성실함과 열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세계비보이대회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천마루광장에서 개최된다.

 

부천=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