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 3개 시·군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

▲ 2-1.제1회 농업경영인 한마음 체육대회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어성열)는 지난 11일 양주시 문화예술회관 잔디광장에서개최된 ‘제1회 3개시군 농업경영인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경기북부에서 최초로 열린 이날 체육대회에는 동두천시와 양주시·연천군 농업경영인 연합회원 200여 명이 참가하여 족구, 단체줄넘기, 에어봉 릴레이 등 체육행사와 농업경영인ㆍ가족 장기자랑 등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오세창 동두천시장, 이성호 양주시장, 김규선 연천군수, 정성호 국회의원(양주),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장영미 동두천시의회 의장 등 3개 시군 주요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3개시군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활발한 영농정보교류 등 서로 협력하는 기회를 만들어 경기북부 농업발전을 위한 계기로 만들자”라며 농업경영인연합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원 38명)는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결손가정 청소년 등에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노력하고 있다.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