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성남캠퍼스-성남상의, 창조산업육성센터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 22일 한국폴리텍 성남캠퍼스-성남상공회의소 산학협력 업무협약식에서 박용후 성남상공회의소 회장과 조대현 학장(사진 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_강현숙 기자)
▲ 22일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조대현 학장과 성남상의 박용후 회장이 성남 창조산업육성센터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강현숙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학장 조대현)와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22일 성남캠퍼스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성남 창조산업육성센터 조성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조대현 학장을 비롯해 박용후 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조 학장은 “성남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경제단체인 성남상공회의소와 기술인력을 양성하는 성남폴리텍대학의 업무협약은 향후 성남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지역산업 및 기술동향을 파악해 기업이 요구하는 맞춤형 교육훈련 자료를 제공하고, 인재가 필요한 중소기업에 필요한 인력 공급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성남창조산업육성센터 조성사업과 연계해 상호 인적교류 및 공동연구, 취업연계, 상호 시설 및 시설 기자재 이용 지원체제 구축 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남=문민석·강현숙기자

사진설명 :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