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 이천행복나눔운동 아카데미 개최

▲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가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 확산을 위한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이천시)
6.6.24-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 아카데미(자치행정과)
▲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가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 확산을 위한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이천시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회장 조준택)는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이천시와 새마을 등 사회단체와 시민들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 확산을 위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아카데미에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중앙연수원 최상호 강사의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의 의미와 앞으로 새마을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등에 대해 열띤 강연이 펼쳐졌다.

 

최 강사는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을 시작한 이천시민은 이미 선진시민이며 이천의 새마을지도자가 중심이 되어 이 운동을 이천시는 물론 전국으로 확산해 나아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는 올해 안에 대상을 새마을지도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까지 넓혀 한차례 더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아카데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