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이성훈 사장, CEO 대상 수상

▲ 사진1[1]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이 ‘CEO 대상’을 수상했다.

 

의왕도시공사는 지난달 29일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해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3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이성훈 사장이 ‘CEO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CEO 대상은 변화와 혁신의 리더십을 발휘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의 조직문화를 이끌어 온 최고의 CEO에게 주는 상으로, 이 사장은 지난 2014년 8월 취임 이후 이뤄 낸 경영개선과 개발사업 추진, 각종 인증 및 수상 등으로 의왕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됐다.

▲ 의왕도시공사 이성훈 사장, CEO대상 수상

이 사장은 취임 초부터 경영혁신과 개발사업 추진에 노력을 기울여 2015년에 경영혁신 우수사례 대상(한국지방공기업학회) 수상을 비롯해 최우수 공공체육시설 전국 1위 여성회관 선정(문화체육관광부),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경기도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우수기관 인증,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의왕백운밸리 및 의왕 장안지구 도시개발사업을 본 궤도에 올려 의왕시가 명품 창조도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성훈 사장은 “성공적인 개발사업 추진으로 의왕시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