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동반자 맞손 잡아 가평행복 두 배 선사… 코레일 가평관리역-가평군시설관리공단 업무협약 체결

코레일 가평관리역(역장 방윤정)과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성진)은 6일 가평관리역 회의실에서 관광문화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공동상품을 개발·추진, 가평 문화관광 사업을 활성화하고 철도 이용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가평관리역과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은 대표상품인 내일로(철도자유여행 패스)와 자라섬 캠핑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공동사업을 기획, 지역발전을 도모한다. 또 부패방지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협의체 구성과 운영에도 합의해 청렴韓 가평을 이루는데 기여키로 했다.

 

방윤정 역장은 “가평군 시설관리공단과 협력해 자라섬 및 주요 관광지 활성화에 기여하고 더 많은 고객이 가평역을 통해 지역을 방문,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평군 시설관리공단은 가평군이 위탁하는 공공시설물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함으로써 시민편익 도모와 복리증진은 물론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하고자 지난 2005년 2월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