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설관리공단, 부모직장체험 행사

▲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직원의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직원 자녀 초청 부모직장체험’행사를 펼쳐 부모와 자녀간 친근감을 조성해 주고 있다.(사진=이천시시설관리공단)
단체사진
▲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직원의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직원 자녀 초청 부모직장체험’행사를 펼쳐 부모와 자녀간 친근감을 조성해 주고 있다.(사진=이천시시설관리공단) 단체사진

이천시시설관리공단, 부모직장체험 행사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차태익, 이하 공단)은 지난 27일 직원의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직원 자녀 초청 부모직장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공단의 일과 가정의 양립 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 자녀를 부모의 근무현장에 초청해 하루 일과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부모와 자녀가 서로 공감대를 넓혀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공단은 농업테마공원 농작물 수확,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징수,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승하차 등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공단 운영사업 체험을 진행했다.

 

차태익 이사장은 “초등학생 자녀들이 부모의 직장을 체험함으로써 부모님에 대한 이해와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직원 가족은 물론 이천 시민에게까지 더욱 가까워진 공단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