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원, 어린이문화장터 ‘제19회 동동(童動)나눔의 숲’ 참가자 모집

▲ 광명문화원은  다음달 15일  2016 어린이문화장터 '제19회 동동 나눔의 '숲을 개최한다. 광명시 제공
▲ 광명문화원은 다음달 15일 2016 어린이문화장터 '제19회 동동 나눔의 '숲을 개최한다. 광명시 제공

광명문화원은 다음달 15일 개최되는 2016 어린이문화장터 ‘제19회 동동(童動)나눔의 숲’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고물품 또는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하는 ‘와글와글 어린이 시장’ △악기연주, 댄스, 연극 등 재능을 뽐내는 ‘반짝반짝 재능 나눔 공연’ △예술, 과학, 환경 등을 주제로 한 체험프로그램인 ‘알록달록 예술체험부스’ 등이 운영되며 관내 초등학생 개인 및 단체가 참여할 수 있다.

 

판매 참가자에게는 사업자등록증이 발급되고, 공연 또는 체험부스운영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지원비가 지급된다.

 

특히 모든 판매 및 활동의 수익금은 최소 10% 기부를 원칙으로 해 어린이들이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기부금 전액은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당일 전달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광명문화원 홈페이지(www.gmc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gmcc2004@hanmail.net)로 신청하면 되고, 어린이 시장은 50개 팀을 선착순 모집하고, 공연과 체험부스는 신청자 중 5개의 팀을 선정해 별도로 공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문화원 사무국(02-2618-5800)으로 연락하면 된다.

 

광명=김용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