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중소 중견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오는 20일과 26일 각각 서울, 성남에서 ‘이노비즈 일자리 지원센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 중견기업에서 활용 가능한 ‘고용안정 지원제도’, 특히 기업에 최대 270만 원, 근로자에게 최대 1천200만 원을 지급하는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과 기업에 최대 570만 원, 근로자에게 최대 300만 원을 지급하는 ‘청년취업인턴제’ 사업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청ㆍ장년 지원 사업(2017년도 인턴제 사업 방향 등)과 지식재산인력양성 사업 등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현장에서 1:1 상담부스를 통해 직접 사업신청도 가능하다.
20일 오후 1시 서울지방고용노동청, 26일 오후 3시 분당 한겨례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리는 2번의 설명회에 참여할 기업을 각각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노비즈협회 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innobiz.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노비즈협회 이헌준 일자리창출팀장은 “지금 시기는 정부의 일자리 지원사업의 방향을 미리 알고, 내년기업에 적용을 준비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각 기업에서 적용 가능한 사업에 대한 발굴과 이해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31)628-9665
성남=문민석ㆍ강현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