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제26회 농업인 한마당 큰잔치

▲ IMG_0993

가평군은 19일 농업기술센터 운동장에서 우수한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농업신기술을 교류하는 농업인들의 화장의 장인 ‘제26회 농업인단체 한마당 큰 잔치’를 열었다.

 

가평군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이순재)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성기 가평군수를 비롯해 고장익 군의장 및 도·군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 농업인 단체회원 및 읍면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1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와 우수 농산물 및 농업기술 전시와 품평회도 함께 열렸다.

품평회에서는 ▲친환경 쌀 부문 추선엽씨(청평면) ▲포도 부문 윤용현씨(북면) ▲사과 부문 김현수씨(북면) ▲느타리버섯 부문 구정수씨(북면)가 농업인단체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각 읍면별 화합을 도모하는 명랑운동회와 장기자랑, 초청 연예인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김성기 군수는 “농업환경 변화에 지혜롭게 대응하고 가평군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힘 써주신 농업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농업의 가치와 농촌의 의미를 되살려 가평 농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선진농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혜와 역량을 모아나가자”고 강조했다.

가평= 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