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동자전문정비1사업조합(이하 카컴) 안양시지회(지회장 김점수)가 지난 23일 안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6 카컴 안양시지회 가을 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호원분회, 덕천분회, 명학분회 등 카컴 회원사 직원 140여 명을 비롯해 협력업체 등 300여 명의 내ㆍ외빈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족구와 피구,축구, 계주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펼쳐지며 회원 상호 간 화합을 다졌으며, 대형 LED TV와 자전거 등 다채로운 경품이 마련됐다.
특히 안양대학교 고구려 응원단은 가수 故신해철의 ‘그대에게’와 위치스의 ‘떳다 그녀’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고, 안양두드림예술단도 전통 풍물놀이를 선보이며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안양초등학교 정문 앞에서는 지회가 마련한 ‘아나바다’ 바자회가 열려 직원들은 자신들이 내놓은 의류 등을 판매하고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김점수 안양시지회장(57)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며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를 자주 마련해 건강한 에너지 발산으로 지역 사회 공헌하는 카컴 안양시지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