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청소년문화센터, 영어 뮤지컬 발표회 열어

▲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가 관내 초등 저학년 학생들로 구성해  ‘신나는 영어 뮤지컬’ 발표회를 가진후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사진=서희청소년문화센터)
▲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가 관내 초등 저학년 학생들로 구성해 ‘신나는 영어 뮤지컬’ 발표회를 가진후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사진=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27일 수강생 및 학부모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나는 영어 뮤지컬’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신나는 영어 뮤지컬은 서희청소년문화센터 프로그램 ‘뭉치면?!강좌!’의 일환으로, ‘뭉치면?!강좌!’는 10명 이상이 모여 원하는 강좌를 신청하면 강사를 섭외해 강좌를 개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표된 ‘오즈의 마법사’ 영어 뮤지컬은 프로그램 수강생인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이 지난 3개월간 꾸준히 배우며 완성시킨 작품으로, 학부모들 앞에서 숨은 끼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발표회를 참관한 한 학부모는 “단 3개월 동안 배운 영어로 동화 속 주인공의 역할을 잘 소화해내는 모습이 대견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