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호교 리그 오브 레전드 디렉터 경민대서 강의 맡는다

▲ 임호교

임호교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게임 디렉터가 경민대학교 게임콘텐츠과 교수로 초빙돼 내년부터 강의를 맡는다.

 

임호교 디렉터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언피니시드 스완 등 다수의 유명 게임을 제작한 디렉터로, 미국 라이엇 게임즈, Fox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근무했었다. 임 디렉터는 경민대에서 컨셉 디자인 및 게임 그래픽, UI/UX 게임 그래픽제작, 2D/3D 애니메이션 제작 등 분야의 강의를 맡을 예정이다.

 

경민대 게임 콘텐츠과는 2017학년도부터 신입생을 모집하는 신설학과로, 게임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제작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민대는 인터렉티브 콘텐츠분야(Tech. of Interactive Contents), 휴먼케어분야(Human care Service), 에듀케어분야(Edu care Service)를 특성화 영역으로 설정하고 개교 30주년을 맞는 2022년까지 특별히 콘텐츠 분야의 사회 맞춤형 인재를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경민대 관계자는 “이번 임호교 디렉터 초빙을 계기로 게임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제작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하여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