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자원봉사의 기쁨을 함께 나눠요’

제14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활동보고ㆍ표창ㆍ공연

▲ 의왕시 자원봉사자의_날_기념식

의왕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6일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시의회의장 및 도ㆍ시의원, 자원봉사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의왕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발전적인 내년 활동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은 스와니 통기타에 이어 한소리 예술단 민요 공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2016 자원봉사센터 사업 및 자원봉사 활동 소개,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 표창, 초대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또 미소나눔 김정희씨를 비롯해 의왕예인회 신미자씨, 대한적십자봉사회 의왕지구협의회 이명순씨, 등산로 지킴이 하천용씨, 부곡엔젤봉사회 홍순봉씨, 청계 나눔도서관 김정희씨 등 6명이 자원봉사 발전 유공으로 의왕시장 표창을 받았다.

 

이와 함께 자원봉사활동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봉사단체 중 우수단체로 선정된 의왕소방서 의용소방대(대상), 에스원 큰 나눔 봉사단(최우수상), 경기민요 의왕시지부(우수상), 청계 나눔도서관ㆍ한국BBS 의왕시지회(이상 장려상) 등 5개 단체는 각각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최동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내년에도 시민의 자원봉사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져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의왕시를 만들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