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 제1회 인성독서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 20161206 [강동대] 인성독서활동 공모전 사진2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인성교육센터는 지난 6일 공산기념관 강당에서 제1회 인성독서활동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성독서활동 공모전은 2016년 SCK 사업의 일환으로 인성의 가치가 담긴 독서활동을 통해 재학생의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과 인성 함양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공모전에는 독후감, 그림, 동영상 등의 작품들에 대해 내용 이해력, 표현력, 주제의 명확성, 창의성을 기준으로 출품작을 심사해 최우수상에 신윤화(물리치료과) 등 총 9명의 수상자를 최종 선정, 시상했다.

 

또한 우수상에는 윤해선(유아교육과), 이민지(치위생과), 장민호(간호과) 학생이 차지했으며 장려상에는 김지훈(신재생에너지과), 나다슬(물리치료과), 송아름(간호과), 임수진(유아교육과), 조수희(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윤화(물리치료과) 학생은 “인성과 관련된 책을 접하면서 내가 느끼고 생각하는 바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성교육센터 김미진 센터장은 “독서활동을 통해 창의, 인성과 리더십을 두루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인성 관련 독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스스로를 존중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공동체 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