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아리랑TV 전파 타고 전세계 매력발산

▲ 아리랑TV

고양시가 글로벌 국제 방송국인 ‘아리랑 TV’ 전파를 타고 올해 중순 한국의 숨은 명소로 세계 곳곳에 소개된다.

 

아리랑 TV는 고양시 홍보 영상을 아리랑 코리아, 아리랑 월드1, 아리랑 월드2 등 3개 채널을 통해 오는 5~6월 두 달 동안 월 380여 회씩 송출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아리랑TV 제작진은 ▲고양 호수공원 ▲킨텍스 ▲고양 원마운트 ▲뷰티 클러스터 ▲라페스타 ▲웨스턴돔 ▲아쿠아 스튜디오 ▲관광안내센터 ▲한국전통 비빔밥문화체험관 등 주요 관광 시설을 촬영해 소개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킨텍스 국제 비즈니스 공간 콘셉트의 ‘얼뜨퀘이크’ 남성 7인조 댄스팀 공연, 라페스타를 배경으로 한 고양예술고등학교 북춤 공연 등이 나온다. 또 원마운트의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뷰티클러스터의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관광안내센터 한복체험 및 고양이 인력거 여행 등의 영상도 등장한다.

 

더불어 영상에는 고양아람누리에서 개최된 ‘한류힙합문화대상’과 아쿠아스튜디오에서 제작하던 ‘푸른바다의 전설’, 호수공원에서 촬영한 ‘사랑이 오네요’ 드라마 등 다양한 방송 현장이 담겨 고양시의 역동성이 선보여질 전망이다. 

고양=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