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17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 4곳서 모집 중

가평군은 지역 인재들의 주거편의 및 부모의 교육경비 절감을 위해 강원대 내 향토학사를 비롯해 서울 홍제동 경기도 장학관, 경기도송파학사 등 4곳에 입사생을 모집한다.

올해 첫 기숙생을 모집하는 행복기숙사는 지난해 12월말 한국사학진흥재단과 협약을 맺고 ‘지방자치단체와 함께하는 장기임대 지원사업’에 참여함에 따라 입사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가평군의회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지역대학생의 기숙사비 일부지원 예산의 신속한 확보 등 서울지역 진학 대학생 수에 비해 턱 없이 부족했던 기숙시설을 추가 확보했다.

 

행복기숙사는 서울시내 주요 대학들로의 이동이 편리한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해 있으며, 남학생 2명, 여학생 8명 등 총 10명을 모집하게 되며 신청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강원대 향도학사는 지원자 거주지 읍ㆍ면사무소에서 ▲홍제동 행복(연합)기숙사, 경기도장학관, 경기도송파학사 지원자는 가평군 평생교육사업소에 신청하면 된다.

 

선발기준은 강원대학교 향토학사와 홍제동 행복기숙사는 학업성적 70%, 생활정도 20%, 국가유공자·장애인·사회약자 10%로 심사하게 되며, 경기도장학관와 경기도송파학사는 학업성적 70%, 생활정도 30%로 국가유공자·장애인·사회약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2017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 홈페이지(http://gp.go.kr)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가평군 평생교육사업소 인재양성팀(031-580-2472)으로 문의하면 된다.

 

가평=고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